ABOUT

JTBC PLUS 매거진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JTBC PLUSe about image 1

제이티비씨플러스는 다양한 콘텐트를 모아 더 큰 가치와 즐거움, 나아가 새로운 미디어 문화를 만들어내자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JTBC PLUS는 품격 있는 콘텐트를 다양한 플랫폼에 담아냅니다.

JTBC PLUS는 <여성중앙>, <쎄씨>, <인스타일>, <헤렌>, <엘르>,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하퍼스바자> 등 차별화된 콘텐트 제작 역량으로 한국 잡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시장과 미디어 환경 변화에 발맞춘 뉴미디어 콘텐트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종이 잡지의 단순한 디지털라이징이 아닌 각 플랫폼에 최적화한 콘텐트 서비스 방식 ,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미디어 믹스로 업계를 선도해나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미디어 네트워크와 다양한 제휴를 통해 콘텐트의 글로벌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JTBC PLUS는 콘텐트를 통해 세상과 소통합니다.

JTBC PLUS는 콘텐트 그룹입니다.
종이 잡지에서 뉴 디바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트 서비스까지 보여주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그 본질은 언제나 양질의 콘텐트에 있습니다.

JTBC PLUS는 소통의 툴입니다.
콘텐트와 콘텐트 JTBC PLUS 매체는 물론이고 중앙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한 시너지 창출에 힘씁니다. 콘텐트와 사람 콘텐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사람과 사람 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에너지가 되겠습니다.

JTBC PLUS는 글로벌 한류를 선도합니다.
이제 한국의 콘텐트는 한류 스타뿐 아니라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JTBC PLUS는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미디어 네트워크와 다양한 비즈니스 코워크를 통해 콘텐트 한류를 선도하는 글로벌 한류 기업입니다.